기계과 선배님들 전선관련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7.28. 23:19
- 388
질문 두가지가 있습니다.
1. 3-2 에 열리는 원자로 이론 과목을, 2-1에 열리는 원자력공학개론 듣지 않고도 이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2. 3-2에 열리는 전선 중 기계시스템설계, 기계가공시스템은 수강편람을 찾아보니 설계 프로젝트가 있던데,
현재 설계과목이 꼬여서 전산제도,전기전자실험,공설실,요설 전부 듣지않은 상태입니다.
이 설계과목들 듣지 않고도 기시설,기계가공시스템에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을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건방진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갓
기시설 선수과목 고체더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인적으로 기시설은 요소를 안 듣고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기시설은 아마 기어부터 배울거에요. 응력 전단응력 굽힘응력 모멘트 토크 개념만 정리하면 무리없습니다. 텀프가 뭐가 나올진 모르겠는데 아마 3D프린팅 관련된걸꺼에요. 졸업하려면 설계학점 하나 따둬야줘
원자력 개론 들었었는데 전반적인 원자로와 각 부품 설명하고 반응 관련해서 좀 배워요.
2학기 과목으로 바로 넘어가면 당연히 생소하고 다른 사람들 보다 좀 더 힘들 수 밖에 없겠죠. 하지만 전 다 못 들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선수과목으로 제도적으로 막히는게 아니면 열심히 들어서 커버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
원자력 개론 들었었는데 전반적인 원자로와 각 부품 설명하고 반응 관련해서 좀 배워요.
2학기 과목으로 바로 넘어가면 당연히 생소하고 다른 사람들 보다 좀 더 힘들 수 밖에 없겠죠. 하지만 전 다 못 들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선수과목으로 제도적으로 막히는게 아니면 열심히 들어서 커버할 수 있다 생각합니다.
0
0
건방진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갓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가공시스템은 설계과목이긴하나, 텀프로젝트가 크레오나 캐드 써서 만드는 건 아니고 자료조사하는 정도입니다.
0
0
의연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석류나무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가공시스템 ㄱㅇㅈ교수님 아직도 강의하시면 그 수업으로 가세요. 노력에 비례하는 학점이 나옴
0
0
야릇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해국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자로이론 수강생인데 원자력공학개론 전체 내용을 중간고사 전에 아주 빠르게 훑고 지나갑니다
개론 안들어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제가 그렇게해서 A받았거든요 다만 전 수업 녹음해서 무슨일이 있어도 배운건 전부 그날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안그러면 못따라갑니다
개론 안들어도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 제가 그렇게해서 A받았거든요 다만 전 수업 녹음해서 무슨일이 있어도 배운건 전부 그날 이해하고 넘어갔습니다 안그러면 못따라갑니다
0
0
피로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나스터튬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시설 텀프 개빡칩니다
0
0
친근한 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으아리
조를짜서하나요? 시간 많이 뺏기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요소 텀프랑 비슷하게 진행되는데, 제개설 두 개하는 느낌이였어요. 설계학점 차라리 다른 과목으로 채우는게 훨씬 나아요.
0
0
질긴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시해서 들을 수 있나?
기시설 선수 과목이 요소일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