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수송분야는 좀 쉬울려나요
글쓴이
- 2020.07.29. 00:27
- 47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코레일도 개어렵겠죠? 요즘같은 세상에
권한이 없습니다.
1
0
정중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광대나물
코레일에 중경외시 출신들도 떨어진다고요????와....졸업하기 무섭네;;; 피누보면 공기업 많이 다니는것 같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송이 운전말하는거죠?
0
0
발랄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이삭여뀌
그 뭐 새로 생긴 직렬이라던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그거 붙었음
0
0
발랄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름한번 들어본 중앙공기업은 다 어렵다고 보면됨 도피처는 없음
수송분야도 ncs+경영학 치기에 일반사무직이랑 그냥 똑같음
이번 상반기에 중경외시 친구 수송분야 지원했는데 필기에서 떨어짐
서울권애들 들어보니 중경외시 건동홍 이런 데 애들은 공기업 무기계약직도 하려고 무기계약직 경쟁도 박터진다 들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