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점심밥좀 골라주세요
글쓴이
- 2020.07.29. 08:28
- 617


1층가나요? 2층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0
태연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모밀국수
0
0
멍청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대인의 선택장애를 단적으로 보여주는듯...
0
0
냉정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소리쟁이
그러게요 뭔 밥까지 골라달라하지...
0
0
근육질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
0
0
청렴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지 말고 든든하이 국밥이나 한 그럭 하이소
0
0
재수없는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뉴보고 결국 안갔어요 저는
0
0
해괴한 자리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원한 냉모밀이 땡기는데 교직원은 식혜가 있네.. 둘중 하나 가쇼
0
0
깨끗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샛벌 갔는딩 ㅎㅎ
0
0
야릇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