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때도 학교수업 거의다 온라인 강의로 진행될거같나요?
글쓴이
- 2020.07.30. 21:52
- 44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꼭 듣고싶었던 수업을 하시는 교수님이
올해 끝나고 안식년이라고 하셔서 직접 수업을 듣고싶었는데
2학기에도 대면강의가 열릴 가능성은 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웅
0
0
즐거운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서는 다음학기 열릴거 같다는데...중고등학교도 개학해서 대학만 쉬기도 애매하고...
0
0
화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개미취
과사피셜이면 믿을만 하네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죄송 뉴스 보니까 다음 학기도 온라인으로 할 거 같다고...ㅠㅠ
0
0
화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개미취
아뇨 죄송할건 없죠ㅠ 어차피 예상한다고 막는것도 아니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095&mode=view&board_seq=1447027
0
0
잉여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