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용량 64gb 쓰고 계신분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7.30. 23:52
- 27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는 게임 안하고(해봤자 한 개?)
웹서핑, 유튜브, 문서 저장 조금, 사진 조금
해봤자 이런 것만 할 것 같은데 64gb 써도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충분한 거 같아요
0
0
머리나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애기나리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약 아이폰이라면 카톡방이 많거나 카톡 많이하시면 사지마세요. 카톡 데이터가 용량 어마어마하게 잡아먹는데 데이터 백업도 삭제하기도 곤란해서 냅두는데 1년지나니까 용량은 10기가 단위로 잡아먹고 있네요.
0
0
다부진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자목련
아 저 아싸 라서 걱정할 필요 없을 거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