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면접순서 필기순일 가능성은??
글쓴이
- 2020.07.31. 01:06
- 1346
요번에 전기직으로 부교공 면접봤는데 면접순서가 필기순일 가능성은 몇퍼정도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99퍼
0
0
무거운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올리브
필기가 30퍼 들어가서 랜덤이라고 하든데 필기순일 확률이 그리높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할 이유가 있나요? 이전에 코레일이나 했던 짓을 부교공은 안할듯
0
0
유능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수도 있나요,,,? 혹시 몇요일이였어요?
0
0
가벼운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99퍼
0
0
귀여운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량적으로 분석해봅시다
필기가 30퍼 면접이 70퍼에여
면접점수는 5개항목 3점씩 15점이 만점이죠? 하지만 1점은 2개항목 채워질시 자동 탈락이기 때문에 잘 안줄것으로 생각돼요 그럼 10~15점 사이에 형성이 될겁니다 면접점수 1/15점에 3:7 비율 가중해서 계산하면 면접 1점당 필기 약 7점이랑 동률이에요 면접 좀 더 잘하면 무조건 필기 뒤엎습니다 하지만 면접 점수가 평이하게 10~13사이에서 분포될 경우 11점정도 범위에서 필기로 줄세우는 꼴이 되겠죠 면접을 잘봤다는 생각 들면 필기랑 상관없고 면접이 남들 비슷한 어중이면 필기영향력이 커진다 보면 되겠습니다
필기가 30퍼 면접이 70퍼에여
면접점수는 5개항목 3점씩 15점이 만점이죠? 하지만 1점은 2개항목 채워질시 자동 탈락이기 때문에 잘 안줄것으로 생각돼요 그럼 10~15점 사이에 형성이 될겁니다 면접점수 1/15점에 3:7 비율 가중해서 계산하면 면접 1점당 필기 약 7점이랑 동률이에요 면접 좀 더 잘하면 무조건 필기 뒤엎습니다 하지만 면접 점수가 평이하게 10~13사이에서 분포될 경우 11점정도 범위에서 필기로 줄세우는 꼴이 되겠죠 면접을 잘봤다는 생각 들면 필기랑 상관없고 면접이 남들 비슷한 어중이면 필기영향력이 커진다 보면 되겠습니다
0
0
기발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전기직은 불참자 오졌다던데 기대하셔도 좋을듯합니다 ㅎ
0
1
기발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산호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순이라는 거는 월요일에 면접 본 사람이 필기 점수가 높다는 건가요? 아님 금요일에 본 사람이 높다는 건가요?
0
0
서운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곰딸기
월욜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순 아닙니다
0
0
이상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