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학기 현장실습
글쓴이
- 2020.07.31. 10:49
- 30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대생이고 따놓은 스펙이
기사, 토익 850, 학점 3.9, 공모전(장려상) 이렇게 끝입니다.
자소서 쓸 때 경험한 게 없어서 적기가 힘들어 현장실습 한 번 해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졸업자분들이나 취준생분들에게 여쭤보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직무나 산업군이 동일하면 추천합니다
0
0
살벌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개연꽃
범위가 넓게 품질관리 쪽으로 체험 하려고 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쌉추천 월급 느낌으로 월 180정도 받음ㄱㄱ
0
0
외로운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