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중반 인문대 신입생인데 고민있습니다...선배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 2020.08.01. 01:49
- 1196
개인 사정 때문에 막노동하고 장사하고 하다가 공익 근무 시작 후 교대 진학을 목표로 공부하였으나 교대 진학에 실패후 소집해제하고 올해 부산대 인문대 입학을 하였습니다.. 원래 계획은 반수해서 다시 교대를 노릴 계획이었는데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서 이럴바엔 2학년까지 그냥 다니고 휴학 후 9급 지방직을 준비하는게 맞는 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고민중입니다.. 반수 계속해서 교대 준비vs 그냥 내년까지 다니고 휴학 후 9급 응시 어느게 맞는 정답일까요? 어떤게 더 나을지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다니면 분명 그 분위기에 취해 다시 집중하기 힘들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학은 기본만하면 3등급 나와요
그걸로 지방교대 갈 수 있다 생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