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와서 이런말 의미 없지만..대학 온 의미를 찾고 싶어서
- 2020.08.01. 09:44
- 146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친구가 실업계 나와서 대기업 생산직 다니는데 연봉이 7000~8000을 번다고 그러는데
전 만약 제가 실업계나와서 대기업 생산직이라는 곳을 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면, 그리고 저 곳이 저렇게 좋은 곳이라는 사실을진작에 알았다면 저쪽으로 갔을것 같은데
솔직히 요새 대학나와도 저정도 회사가기 힘들잖아요
여러분들도 몰라서 그냥 저길을 선택하지 않고 남들 대학 다 가니깐 대학오고 그런건가요? 아님 그래도 대학은 일단 나오고 보는게좋은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머리가 나빠서 열심히 해서 왔음...
나도 최종목표는 전문직이긴 한데.. 친구 얘기 들으니 너무 내가 쓸데없이 애쓰고 살았나, 내가 너무 잘못산건가 생각 들긴 하지만 그냥 너무 자책안하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취업율은 암담하다를 넘어서 비참할정도로 낮고, 거의 마이스터고가 주름잡고있어, 친구사례는 매우 드물고 잘된케이스중 하납니다. -지나가던 공고출신 공대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전 취업보다는 공부가 하고싶어서대학온거라 만족하고 학교다니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대학온 의미를 찾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마이스터고가 저렇게 취업이 잘되었던 시점이 언제부터였나요? Mb정권 시절로 전 알고 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게 MB정부때, 수능안봐도 살수있는 교육?이러면서 만든거같아요.
지금은 또 제가 잘몰라서그런데 상황이 조금은 달라요. 거의 정책의 첫빠따가 큰 꿀을 가져가니깐 그렇게보이는걸수도있습니다. 더 궁금하신거있으시면 카톡남겨주세요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무따라 근무강도 자체는 낮을지몰라도 저 패턴자체가 상당히 쉽지않고 대학에서만 할 수 있는 무언가도 반드시있음
그걸 찾는건 본인의몫이고 비교할 필요가없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은 때를 기다릴 뿐이고 때가오면 날개를 펼칠겁니다
실업계 고졸자 비하는 아니구요 사회적으로 봤을때를 말하는 거임 ㅋㅋㅋㅋ 러시아 대게잡이도 연봉 2억이라 하자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