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글쓴이
- 2020.08.01. 13:05
- 369
안녕하세요 저는 국가 장학금은 못 받아서 성적 장학금을 받아야 합니다 저희 과는 1학년은 전공기초를 10학점 이상이 되어야 성적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이번에 2학기에 들을 수 있는 전공기초 학점이 7학점밖에 안 되더라고요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겠죠 너무 슬프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깔끔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산딸기
1-2에 들을 수 있는 학점은 딱 10학점인데 3학점인 한 과목은 1학기에도 들을 수 있고 2학기에도 들을 수 있어서 선택? 하면 된다고 하시길래 저는 1학기에 그 과목을 들었던 거였어요 근데 저는 이걸 들으면 2학기에 3학점이 모자라다는 걸 몰랐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나 3-2에 들을 수 있는 전공 과목 선이수하면 되지 않나요? 전공기초 10학점 이상이라고 조건이 못 박혀 있으니까 타협이 안될라나.... 과사 문의가 정답일듯
0
0
냉철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학금 규정 상 전공이 얼마 이상 들어야하는 규정이 있어도
학과 커리큘럼 상에서 1-2에 전공수업이 7학점밖에 안되면 그게 기준이 될수도 있는 건데 이런거는 과사에 문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