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 점 잘 빼는 피부과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20.08.02. 17:28
- 1081
흉터 없이 점 빼고 싶어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 근처 아니라도 점 잘 빼는 곳이라면 추천받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안동 괜찮은곳 있는데 추천해드릴까요?ㅎㅎ
0
0
깨끗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삼잎국화
추천해주세요!!!
0
0
착실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산철쭉
동래 준피부과요ㅎㅎ 한번만 결제하면 2달안에만 가면 몇년을 재시술해도 무료에요❤
0
0
깨끗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삼잎국화
빼고 2주정도 지나면 깔끔해요 자국도없구ㅎㅎ 혹시 가실거면 저한테 쪽지주세요 기존회원 이름대면 할인도 받을수있어용ㅎㅎㅎ
0
0
깨끗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삼잎국화
비용 얼마인가용?? :)
0
0
과감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남산제비꽃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점한개에 만원이었던것같아용 저도 할인받은가격에 한거라 정확히는 모르겠네요ㅠㅠ
0
0
깨끗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남산제비꽃
다른곳보다 비슷하거나 더 저렴했던것같아용ㅎㅎ
0
0
깨끗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카데미 피부과 추천이용 ㅎㅎㅎ
0
0
침울한 뱀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