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영어와 코딩에 관한 질문 있습니다.
글쓴이
- 2020.08.03. 00:25
- 37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기계과 3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질문 두 가지 있습니다.
첫째 : 영어공부를 하려 하는데 대기업들 채용공고 보니까 지원자격에서 토익,토플은 이제 사라지고 토스나 오픽 위주로 보더 군요. 영어 회화에만 집중하면 되는 건가요?
둘째 : 코딩공부를 하고 있는데 기계과가 현업에서 가장 쓸 일이 많은 언어가 뭔가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는 C++ 공부중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둘째는 잘 모르겠구 첫째는 요새 토스나 오픽을 더 중요하게 보긴합니다. 근데 토스나 오픽도 회화라고 보긴 힘듭니다^^ 요새 사기업 채용이 다 상시로 바뀌어서 공기업준비랑 병행하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공기업에서는 토익900점이 만점으로 그 이하 점수는 차등으로 점수를 부여합니다. 하지만 토익700이나 900이나 점수로는 얼마 차이가 없습니다. 면접에서는 차이가 날 수 있겠지만요.
0
0
잉여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미국미역취
공기업은 몰랐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L, DL 관련언어만 고고고
0
0
살벌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부처손
ML, DL 이 뭔지 여쭤봐도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머신러닝 딥러닝!
0
0
살벌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부처손
아하..!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딩으로 어떤걸 하실 생각이세요?
0
0
화려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뻐꾹채
당장 뭘 한다기보다는 c++ 수업 들으면서 문제 해결하는데 나름의 재미를 느껴서 최대한 익혀두려고 합니다 코딩능력을 갖춰놓으면 저에게닥친 문제들을 수월하게 처리할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