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졸업이신 취준생님들
글쓴이
- 2020.08.03. 01:01
- 1200
본가 내려와서 취준하는 중인데
하루종일 남이랑 말 한마디도 안하니까
우울증 온거같어요 ㅠㅠ
이런 경우에 다들 어떻게 견디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존버
0
0
예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디오 들으면서 조깅..
0
0
근엄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경우 취준할때 학교에 어떻게든 붙어있었네요
불보듯 뻔한 결과죠ㅜ
불보듯 뻔한 결과죠ㅜ
0
0
촉촉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향유
?
0
0
행복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년간존버 ㄱㄱ
0
0
끌려다니는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숙하고 무뎌지는거죠
0
0
진실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