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증원되나요
글쓴이
- 2020.08.03. 16:56
- 23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타과 전필을 일반선택으로 듣고 싶은데 주전공인원만 0/45 이렇게 뽑던데 교수님께 정중히 증원을 부탁드리는 메일을 보내야 하는 건가요? 아니면 과사에...? ㅠㅠ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 전화하세요
0
0
생생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아니면 힘들죠
0
0
난감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 전화 후 교수님한테 문의 해보세여
0
0
의연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