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최종발표...
글쓴이
- 2020.08.04. 15:17
- 1887
D-7이네요...ㄷㄷ
빨리 발표나서 입사하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비추박는것들은 안봐도 백수겠지
3
0
부지런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점점 긴장됩니다,,,면접 잘본건지 못본건지도 모르겠고 면까몰이니까ㅠㅠ 그냥 오랜만에 잠시 쉬면서 간절한 마음만 가지고 있습니다ㅠ
1
0
적나라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백일홍
저랑 상황이 완전 같으시네요.. 전기직인데 ㅠㅠ47명정도 탈락이라 불안불안하네유...
0
0
푸짐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고마리
잘될겁니다ㅠㅠ저는 운영인데 80명 좀 넘게 떨어지네요ㅠㅠ진짜 열심히 한 만큼 간절하고 긴장됩니다
0
0
적나라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직렬이 어떻게 되시나요?
0
0
끌려다니는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합격했으면~ 모든걸 다걸었는데
0
0
억울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