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관련해서
글쓴이
- 2020.08.04. 21:21
- 335
성적 장학금 받을 수 있는 전공기초최소 학점이 10학점인데 1-2에 들을 수 있는 전공기초가 딱 10학점인 경우는 무슨 경운가요 전선도 없고 아 갑자기 화나네요 그 중에 한 과목은 1학기나 2학기 중 선택해서 들을 수 있대서 1학기에 빨리 듣고 싶은 마음에 1학기에 신청했는데 그렇다 보니 2학기는 전공을 7학점밖에 이수 못 하네요? 그럼 전 성적이 아무리 좋아도 성적 장학금도 못 받네요 뭔 이런 경우가 있죠 원래 이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 경우를 방지하고자 10학점으로 정해놓은것 같은데 님은 불가피한 상황이니 학과사무실 가서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