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막학기인데 현장실습 가능한가용 글쓴이 2020.08.05. 17:54 364 1 ㅈㄱㄴ 그리고 8주하면 6학점맞죵?? 이거전선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태연한 벋은씀바귀 20.08.05. 19:10 핑. 프 ^ㅡ^ 0 0 태연한 벋은씀바귀 댓글 내용 복사 핑. 프 ^ㅡ^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태연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