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문학과이신분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20.08.06. 01:28
- 42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졸업논문대체가 어문회1급 맞나요? 코로나때문에 시험못칠거같은데 다들 논문쓰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 물어보시는게 낫지않을까요??
0
0
까다로운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문회1급 맞습니다.
2급과 1급은 차이가 심합니다.
본인의 노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문회1급 딸 시간에 다른 자격증을 따시고
논문을 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논문은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습니다. 1급보다 고통도 덜 하고.
2급과 1급은 차이가 심합니다.
본인의 노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문회1급 딸 시간에 다른 자격증을 따시고
논문을 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논문은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습니다. 1급보다 고통도 덜 하고.
0
0
귀여운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