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글쓴이
- 2020.08.06. 02:57
- 295
현재 본인과에 개설되어있는 전공기초는 39학점인데
최소전공인정학점이 전공기초가 21학점이라서
그 중에서 총 21학점만 들으면 됩니다.
그런데 전과기준에 따르면
1학년 전공기초를 모두 이수한 자 라고 되어있는데
39학점을 다 들어야한다는건가요? 아님 21학점?
권한이 없습니다.
1학년것만이수
0
0
침착한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선밀나물
개설된 전공기초 다 1학년거인데 39학점들어야해요? 아님21?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속학과 1학년 1/2학기 전공기초 모두 이수 후, 전과 할 학과 전공기초 or 전공필수 6학점
0
0
현명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수련
그래서 저 경우에 21학점 들으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