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 웬만하면 열어주나요ㅠㅠ
글쓴이
- 2020.08.06. 15:48
- 28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 학기가 막학기라 대실영 2 필수로 들어야하는데
수강인원은 30이고 신청자는 80명이 육박해서요ㅠㅠ 수강신청 실패할 경우 전화해서 증원요청하면 해주시는 편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막학기 생 무조건 열어줍니다
0
0
한가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ㅈㄴ 안열어줌
0
0
잉여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850가즈아
0
0
밝은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