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만 파다가 계속 실패해서 포기하신들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8.06. 22:17
- 352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렇게 되는 케이스도 우리학교에 많을까요? 문과기준..
권한이 없습니다.
1년반준비하고있는데 ㅠㅠㅠ 조금 지치네요 티오대비 준비하는 고인물들도 징글징글하고... 눈낮춰서 중견가자니 못놓겠고..
0
0
똥마려운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돌피
중견도 가기 엄청 힘들지 않나요? 밑에 글 보니 장난 아니던데 ㅠ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돌피
중견은 쉬운줄 아시네...
요즘 박터집니다 쌩신입은 공고도 많이없구요
어디든 힘들겠지만 그래도 화이팅 하시길
요즘 박터집니다 쌩신입은 공고도 많이없구요
어디든 힘들겠지만 그래도 화이팅 하시길
0
0
의젓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돌피
아직살만하신가보네ㅋㅋㅋ
0
0
화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죠
어차피 공기업 티오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최종합격 못한, 수백대 1을 못뜷은 나머지 대졸자 수십만명은 여전히 공기업 실패에 속하죠
우리학교에도 이런 케이스가 많으냐 정도의 수준이 아니라 인서울권 대학을 비롯해서 그냥 수두룩 넘쳐납니다
많이 어려운 때입니다
어차피 공기업 티오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최종합격 못한, 수백대 1을 못뜷은 나머지 대졸자 수십만명은 여전히 공기업 실패에 속하죠
우리학교에도 이런 케이스가 많으냐 정도의 수준이 아니라 인서울권 대학을 비롯해서 그냥 수두룩 넘쳐납니다
많이 어려운 때입니다
0
0
활동적인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좀씀바귀
글쿠나... 고시도 아니고 그냥 월급쟁이 취업인데 ㅠㅠ 이렇게 힘들군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메이저급 아니면 필기 뚫기는 어렵지 않은데 면접까지 다 뚫는건 ㄹㅇ 진짜ㅋㅋㅋㅋㅋ최탈 4번하고 참 난 안 될 놈이구나함
0
0
촉박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벽오동
아 정말요? ㅠ 최탈 네번하면 진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최탈 2번하니 멘탈다부서지더라. 얼마전 대외활동 2개 신청햇는데 그것도 떨어져서 진짜 자신감 개바닥이다.. 중견 중소 쓸까하다가 거기도 떨어지면 진짜 뛰어내릴것같아서 일단 하반기까진 잇어볼라고
0
0
어리석은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가려구 전공필기 면접스터디 인턴 등등 계속 했었는데, 결국은 준비한 것들 잘 활용해서 사겹 붙었습니당
0
0
때리고싶은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년준비하다 그만두고 외국계 기업으로 눈을돌려 들어왔어요
공기업마다 회바회 부바부겠지만 제정신아닌 꼰대문화들으면 다행이다 생각듭니다
공기업마다 회바회 부바부겠지만 제정신아닌 꼰대문화들으면 다행이다 생각듭니다
0
0
참혹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준비하다 포기하고 중견 들어왔는데 그냥 뭐랄까.. 인생 실패한 느낌이네요..
매일 그냥 먹고 살기 위해 일한다 생각합니다..
매일 그냥 먹고 살기 위해 일한다 생각합니다..
0
0
적나라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겨우살이
이거왜케맘아프지...ㅠㅠ갓산대학생들똑똑이들인데 이정도면 그냥사회가문제다
4
0
무좀걸린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패배자는 말이없습니다
0
0
특별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 상반기에 6개월정도 공기업만 준비하다가 하반기에는 사기업도 같이 준비하면서 주말에는 필기치고 평일에는 면접하러 다니고 결국 공기업은 못가고 사기업쪽으로 왔는데 사실 계속 해볼까 하고 생각은 자꾸 드네요
0
0
힘좋은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도 쓰세요 올인하다가 시간만 다 갑니다
0
0
푸짐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실패합니다. 거의다 떨어져요. 절반은 필기 합도 한번도 못합니다.
0
0
병걸린 나도송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