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필하나때문에 한학기 더다니기
글쓴이
- 2020.08.07. 03:02
- 50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복전을 하고있습니다.복전 전필이 본과전필이랑 시간이 겹쳐
이번에 못듣게 되었는데요 그 과목 하나때문에 내년 2학기를 다녀야하는 상황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코스모스 졸업을 하고 해외로 나갈 계획이었는데 보통 다들 한과목때문에 한학기를 더다니시나요?
교수님한테 연락해서 해결될일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이럴땐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나라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미리 안 고려안하신게 너무 큼...
문의는 해보실 수 있는데 안될것 같음
문의는 해보실 수 있는데 안될것 같음
0
0
외로운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역시 그렇군요 나중에 2021-2학기때 전필과목 취업계 문의라도 드려보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요.. 저 원래라면 올 3월에 동기들이랑 졸업했어야했ㄴ데 이번에 코스모스 졸업해요
0
0
무거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잣나무
혹시 졸업때문에 취직이 늦어진다거나 불이익이 있다고 느끼셨나요? 졸업 빨리해봤자 취직 사이에 텀생기면 별로래서 차라리 한학기 더다니는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에 고민중이라 어땠는지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 분반이 있는 과목이 있는 게 아니라면 어쩔 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