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면접탈락 멘탈관리 안 되네ㅋㅋ

글쓴이
  • 2020.08.07. 15:55
  • 1429

진짜 그냥 죽고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4
우아한 꽃향유 20.08.07. 15:58
하반기에 될 가능성이 너무 높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15:58
우아한 꽃향유
하바긴에 지원할 기업도 없네요 이제ㅋㅋ
0 0
우아한 꽃향유 20.08.07. 15:59
글쓴이
공기업 준비하시나요??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15:59
우아한 꽃향유
네ㅋㅋ
0 0
머리좋은 설악초 20.08.07. 15:59
부시공???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15:59
머리좋은 설악초
ㅇㅋ
0 0
머리좋은 설악초 20.08.07. 16:00
글쓴이
까비...
0 0
가벼운 나도풍란 20.08.07. 16:04
앙 기모링~!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16:05
가벼운 나도풍란
기부니 너무나 조아연
0 0
가벼운 나도풍란 20.08.07. 16:06
글쓴이
1류네ㅎㅎ
0 0
해괴한 백정화 20.08.07. 16:08
부산권은 이제 당분간 영원히 바이~~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16:08
해괴한 백정화
진짜 이제 갈곳이 없음ㅋㅋ
0 0
나약한 새머루 20.08.07. 17:10
반말로신고했어요
0 0
억울한 금사철 20.08.07. 17:49
삼보전진을 위한 일보후퇴
0 0
일등 낙우송 20.08.07. 18:08
몇배수였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18:08
일등 낙우송
거의 4.5배수정도...
0 0
겸손한 벼 20.08.07. 19:32
면탈 첨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19:34
겸손한 벼
ㅇㅇ 근데 필기는 내가 더 열심히하면되겠구나라고 하지만 면접은 걍 또 봐도 또 떨서질거같음ㅋㅋ
0 0
겸손한 벼 20.08.08. 01:49
글쓴이
마음 아프겠지만 처음부터 면접까지간것도 대단한거다 ㄹㅇ 면접은 운이라서 두드리다보면 언젠간 열림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8. 10:45
겸손한 벼
다른데 간다고 열릴까....경험이 없다보니 가서 남들처럼 막 얘기할 것들도 없고ㅠ 응원 진심 고맙다ㅠ
0 0
날씬한 탱자나무 20.08.07. 19:39
ㅋㅋㅋ저도 이번주에 면탈하고 독서실에 오면서도 밥을 먹으면서도 그냥 문득문득 죽고싶다고 생각했네요ㅠㅠ
그래도 다음 기회가 있으니 힘내봅시다
다음엔 더 잘될거에요!!
0 0
우수한 무스카리 20.08.07. 20:13
어차피 갈 생각도 없지않았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7. 21:03
우수한 무스카리
왜 그렇게 생각해..?ㅠ
0 0
우수한 무스카리 20.08.07. 22:51
글쓴이
부시공 합격하면 평생직장할 생각이었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8. 14:23
우수한 무스카리
그건 아니지만ㅜ 나이가 있다보니 일단 어디든 가고싶어서...
0 0
억울한 꽃창포 20.08.07. 22:22
기회는 계속 오더라 힘내
0 0
포근한 질경이 20.08.07. 23:57
저도 진짜힘들지만 힘내봐요 ㅠㅠ
0 0
답답한 싸리 20.08.08. 12:42
힘내세용 안되면 공무원도 같이하시죤
0 0
쌀쌀한 층층나무 20.08.08. 14:53
최종 7번 면탈 경험함...우찌 우찌 가지기는 함 힘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8.08. 14:56
쌀쌀한 층층나무
와...어케 견디셨나요ㅠㅠ
면접 떨어지다보면 난 어떡하든 안 되겠다라는 생각들거같은데ㅠㅠ
0 0
쌀쌀한 층층나무 20.08.09. 10:01
글쓴이
떨어지다. 보니깐..면접 갈때마다 또 떨어지겟지 하고 맘 편히 먹엇던거 같아요..정말 힘들었은데 걍 스스로 아무렇지 않은척 하면서 언젠간 되겟지 하고 준비는 계속 했던거 같아요. ㅎㅎ 근데 그때 힘들어서 기업을 왔는데.. 후회 중이네요 ㅎㅎ가고싶은곳 기회가 왔을때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해서 꼭 들어가세요. ㅎㅎ
0 0
찌질한 비비추 20.08.09. 07:25
쌀쌀한 층층나무
ㄹㅇ 피눈물 나올 거 같은데
0 0
쌀쌀한 층층나무 20.08.09. 09:58
찌질한 비비추
피눈물 나올만큼 힘들었엇죠.ㅎㅎ다 제가 부족 하니 그랬었겟죠.. ㅎㅎ
0 0
난쟁이 다래나무 20.08.09. 22:27
아이고 평생직장 갈수있는 기회 하나를 날려먹었네요..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