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현장실습
글쓴이
- 2020.08.07. 18:43
- 81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교통공사 사무직 현장실습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구체적으로 뭐하는지 궁금하네요~
엑셀파일정리, 프린트 등의 단순업무를 하는지 궁금해요
후기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 회사 현장실습 없는거 같던데...
0
0
민망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진달래
진짜요?? 부산대 현장실습지원센터에 올라왔던데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회사 오지마요 ㅋㅋㅋ
0
0
깨끗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봄맞이꽃
그정도인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길 현장실습하러 왜가요.. 앞으로는 안뽑을텐디 ..
0
0
과감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독일가문비
부교공이 목적이라기보단 공기업 사무가 어떤건지, 회사 분위기를 알고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서담당자마다 다르겟지만 파쇄나 단순업무만 시키는 부서도 있고 다양하게 업무 시키는 부서도 있어요 ㅎㅎ 저희 부서는 엑셀 데이터정리나 각 직원들 업무도 분담해서 맡기고있습니다(물론 어려운일은 시킬수없구요 업무 잘못되면 직원 책임이라). 물론 업무없을때 공부나 폰보는거 다 허용하구요
역사나 이런덴 인턴 못가구요 가신다면 본사 영업처, 기획, 인사, 노무 등 본사부서 서무보조, 건설이나 토목쪽 헤드부서(전공이 이쪽이시면), 인재개발원(BTC아카데미) 쪽 가실거에용
역사나 이런덴 인턴 못가구요 가신다면 본사 영업처, 기획, 인사, 노무 등 본사부서 서무보조, 건설이나 토목쪽 헤드부서(전공이 이쪽이시면), 인재개발원(BTC아카데미) 쪽 가실거에용
0
0
억쎈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은백양
기획,인사,노무 등 쪽으로 갈 것 같은데 얻는게 있을까요??
회사의 분위기라던가, 공기업 사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등등을 느껴보려고하는데,,
회사의 분위기라던가, 공기업 사무가 어떤 일을 하는지 등등을 느껴보려고하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앞으로 채용 거의 없을것같아서 다른데 하시는게 좋아보여요... 본사에서 체험해도 역무로 가면 또 다른 일이라서
0
0
아픈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