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심화전공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8.08. 08:36
- 35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전화기로 전과한 사람입니다. 제가 원래있던 과가 자연대여서
원래있던 과를 부전공할려고 했는데, 공대는 심전하면 취직할 때 안좋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공대출신이 아니라서 잘 모르는데 공대는 무조건 심전하는게 좋나요??
공대분들에게 여쭤봅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노상관
0
0
나약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산부추
취업시에 심전안해도 크게 상관없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는 심전을 안하면 취업에 안좋다고 봐야하는데 도대체 어디서 뭘 들으신건지...
0
0
억울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홍가시나무
이번에 전과해서 공대를 잘몰라서요 ㅠㅠ
심전 유무가 취업할 때 그렇게 큰가요??
심전 유무가 취업할 때 그렇게 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기업은 상관없고 사기업은 전공살려서 갈거면 크죠. 심지어 삼성은 아예 전공과목 뭐 수강했는지 적어야하니까요.
0
0
억울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 가시려면 심전 무조건 하셔야져
0
0
수줍은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전 안할거면 공대 뭐하러 옴ㅋㅋ
0
0
이상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무스카리
ㅇㅈ ㅋㅋ 그냥 복전하면되지
전과 왜한거지
전과 왜한거지
0
0
따듯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과 공학인증 하네마네해도 졸업생들 보면 대다수가 함ㅋㅋ
0
0
훈훈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태지는 복전 심전입니다
부전은 거들떠볼 가치도없음
부전은 거들떠볼 가치도없음
0
0
유치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에서 전과한거면 심화전공하면 4학년 졸업 힘들듯
0
0
괴로운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