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팅 하는데 둘다 직장인..
글쓴이
- 2020.08.08. 13:37
- 1507
계산은 남자인 내가 해야하낭...??????
내가 하는것도 기분 나빠할수도 있을꺼 같아서..
권한이 없습니다.
노놉 마음오는대로 하세요
0
0
야릇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술패랭이꽃
ㅋㅋㅋㅋㅋㅋㅋ 네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라 마음 가는 대로 ㄲ
0
0
뚱뚱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자연스럽게 행동하세요
0
0
친근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살게요~ 하고 계산하세요 ㅋㅋㅋㅋㅋ
보통은 상대방이 아니요 제가 낼게요 ~ 더치페이해요~ 할텐데
다음에 사주세요~ or 2차가면 2차 때 사주세요~ 하세요
근데 계산할때 아무말 안하고 뒤에서 가만히 계시면 걍 본인것만 결제하고 집가셈. 앞으로 안봐도 될 인성임
보통은 상대방이 아니요 제가 낼게요 ~ 더치페이해요~ 할텐데
다음에 사주세요~ or 2차가면 2차 때 사주세요~ 하세요
근데 계산할때 아무말 안하고 뒤에서 가만히 계시면 걍 본인것만 결제하고 집가셈. 앞으로 안봐도 될 인성임
5
0
까다로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휴.. 결과가 뻔히 보인다..
1
3
발냄새나는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초피나무
본문 제대로 읽은거 맞음? 상대 배려해주는건데
0
0
까다로운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대극
잘 될거로 보인단 듯
0
0
침울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깨꽃
이런 마인드면 괜찮지ㅇㅇ
0
0
겸손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이고 소개팅경험 다수인데
지금까지 1차내시거나 더치하자고 하신 여자분 한번도 없었어요
아무말없이 그냥 자연스럽게 제가 내고 2차는 여성분이 내게 되더라구요
지금까지 1차내시거나 더치하자고 하신 여자분 한번도 없었어요
아무말없이 그냥 자연스럽게 제가 내고 2차는 여성분이 내게 되더라구요
0
0
빠른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 층꽃나무
네네 어제했는데 그렇게 했어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잔데 1차 더치는 진짜 다신 만나기 싫다는뜻ㅋㅋㅋㅋㅋㅋ 보통은 한번씩 사게되던디...
4
0
피로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도꼬마리
혹시 더치페이경험있으신가요??
0
0
이상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도꼬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뇨 저는 없어요... 보통 한번씩 사주면서 밥-카페 가게 되는데 밥 1차 더치는 너한테 진짜 하나도 관심없고 지금 이 자리가 끝났으면 좋겠단 뜻.... 신세 지기 싫어.... 이런느낌임
0
0
피로한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