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스펙 어떤거 준비하세요
글쓴이
- 2020.08.09. 10:42
- 957
저는 인문사회대생인데
토익이랑 한국사자격증이다입니다
혹시 어떤 스펙들 준비하세요
기본적으로 이건 꼭 준비해야하는 스펙이 무엇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대생인데 오픽이랑 기사
0
0
포근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활2급?
0
0
난쟁이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 다이아
0
1
기쁜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갈거면 한국사 1급, 컴활 1급 그냥 필수고
공기업마다 가산점 주는 자격증 각각 다르니 자신이 가고싶은 공기업 정해서
가산점 주는 자격증들 뭐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ex) 사회조사분석사 2급, 신용분석사, 재경관리사, 전산회계, 정보처리기사 등등)
공기업마다 가산점 주는 자격증 각각 다르니 자신이 가고싶은 공기업 정해서
가산점 주는 자격증들 뭐있는지 한번 찾아보세요
(ex) 사회조사분석사 2급, 신용분석사, 재경관리사, 전산회계, 정보처리기사 등등)
0
0
유능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년인가에 따라 다름 4학년이면 한국사 컴활 토익만 있으면 되고 저학년이면 저 세개에 한국어 사조사 전산회계 정도 있으면 자격증 끝판왕임. 본인은 한국사 하나만 들고 합격하긴 했지만 다다익선임
0
0
절묘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한국사 컴활 기본
0
0
서운한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