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성환경연구소 ㄱㅊ음?
글쓴이
- 2020.08.09. 17:55
- 378
ㅈㄱㄴ 현장실습 지원할려는데 추천좀 컴공
권한이 없습니다.
현장실습? 소음측정하는데 아닌가.. 컴공이 거기 왜 갈려하는지 물어봐도 되나요?
0
0
절묘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참깨
컴공지원받던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네..ㅋㅋ
0
0
절묘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온 공익
0
0
착실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솔새
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공이신가요? 저 연초 계절수업 때 학점따러 갔다 왔어요..
전산팀 직원 분들은 다 좋은 분들이시지만, 윗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약간 받으실거에요..
전산팀 직원 분들은 다 좋은 분들이시지만, 윗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약간 받으실거에요..
0
0
상냥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끈끈이주걱
실제론 어떤잡무를 하게 되나요? 글쓴이는 아니지만, 눈독들이고 있었는데, 현장실습이 처음이라 무슨일을 하게되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0
0
개구쟁이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끈끈이주걱
실습생들 잡무 안 시키고 일 시킬 겁니다.. 웹이나 앱개발할 확률이 90프로 이상일거에요. 돈 받는만큼 뽕 뽑아야된다고 할까요. 딴데보다 많이 주잖아요 ㅋㅋ
컴공이시면 전산팀 갈건데 직원분들 좋으니까 많이 물어보시고 하세요. 거기 대표하고 일부 윗분은 개발자들을 쉽게 보는 경향이 있어서 직원분들이 많이 힘들어합니다. 실습생들한텐 잘해주시니까 뭐 크게 힘든건 없을거에염,
컴공이시면 전산팀 갈건데 직원분들 좋으니까 많이 물어보시고 하세요. 거기 대표하고 일부 윗분은 개발자들을 쉽게 보는 경향이 있어서 직원분들이 많이 힘들어합니다. 실습생들한텐 잘해주시니까 뭐 크게 힘든건 없을거에염,
0
0
상냥한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