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실용영어 추가분반 개설해주는 경우도 있나요??
글쓴이
- 2020.08.09. 19:29
- 15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올해 졸업예정인 17학번인데요
대학실용영어 2를 일단 희망과목담기 해놓은 상태인데
만약 이 수강신청을 실패할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른과목들처럼 교수님이 증원시켜주거나 그러는 경우도 없던거 같던데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