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학번인데 도서관 이용교육 받을 수 있나여? 도서관 대출 받으려고 하는데
글쓴이
- 2020.08.11. 22:20
- 130
도서관 이용교육 신청 보통 언제 있죠?
학교생활 진짜 조금했는데
군휴학하고 일 생겨서 휴학 한번 더 때리니까
벌써 화석이네여ㅋㅋㅋㅋ,,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서관 이용교육 신청 보통 언제 있죠?
학교생활 진짜 조금했는데
군휴학하고 일 생겨서 휴학 한번 더 때리니까
벌써 화석이네여ㅋㅋㅋㅋ,,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