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뭐 버릴까요?
글쓴이
- 2020.08.12. 09:28
- 329

17학점 정도만 들으려고 하는데
교선 중에 뭘 버리는게 괜찮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실영2 버리고, 토익 850점으로 대체하세요. 11월에따서 12월에 계절로 제출하면 A+ 줘요
0
0
특이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느티나무
학번따라 안 되는 경우도 있죠?
0
0
슬픈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배롱나무
https://culedu.pusan.ac.kr/culedu/15027/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Y3VsZWR1JTJGMjY3NiUyRjgyOTUxMyUyRmFydGNsVmlldy5kbyUzRg%3D%3D
0
0
특이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표 제 취향은 아니네요. 금요일 과목을 화수목으로 분배하고 싶어요. 그러면서 월요일 9시 강의를 버리고 싶네요.
0
0
슬픈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