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강좌 질문 글쓴이 2020.08.12. 12:17 140 1 둘다 원격수업인 교양과목 2개가 수업시간1시간정도 겹치는데 상관 없나요? 아니면 하나 빼야 되나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생생한 협죽도 20.08.12. 12:21 당연히 빼는게 맞는거 같은데. but,수강편람에서 과목검색해서, 교수님한테 전화해보세요https://e-onestop.pusan.ac.kr/menu/class/C03/C03001?menuId=2000030301&rMenu=03교과목 직접입력으로. -> 교수계획표"국문" 클릭해서 0 0 생생한 협죽도 댓글 내용 복사 당연히 빼는게 맞는거 같은데. but,수강편람에서 과목검색해서, 교수님한테 전화해보세요https://e-onestop.pusan.ac.kr/menu/class/C03/C03001?menuId=2000030301&rMenu=03교과목 직접입력으로. -> 교수계획표"국문" 클릭해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생생한 협죽도 20.08.12. 12:21 당연히 빼는게 맞는거 같은데. but,수강편람에서 과목검색해서, 교수님한테 전화해보세요https://e-onestop.pusan.ac.kr/menu/class/C03/C03001?menuId=2000030301&rMenu=03교과목 직접입력으로. -> 교수계획표"국문" 클릭해서 0 0
수강편람에서 과목검색해서, 교수님한테 전화해보세요
https://e-onestop.pusan.ac.kr/menu/class/C03/C03001?menuId=2000030301&rMenu=03
교과목 직접입력으로. -> 교수계획표"국문" 클릭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