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 일선
글쓴이
- 2020.08.12. 13:17
- 149
전공선택 필요학점 다 채우고 초과해서 들으면 일선으로 인정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이걸 전환하는걸 직접 신청해야하나요 아니면 가만히 있어도 인정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선택 필요학점 다 채우고 초과해서 들으면 일선으로 인정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이걸 전환하는걸 직접 신청해야하나요 아니면 가만히 있어도 인정이 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