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중 현장실습
글쓴이
- 2020.08.12. 20:21
- 24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학기 중 현장실습은 학교측 국가근로장학금?으로 178만원 기업에서 50정도 주는 걸로 알고 있는데
학교쪽에서 지급하는 돈은 다끝나고 받는게 아니라 매달 받는거죠? 방학 때 실습한 친구는 다 끝나고 받았다고 하길래..
권한이 없습니다.
일괄지급임
0
0
재수없는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잣나무
월 178만원아님? 그럼 4달하면 4*178아닌가
0
0
나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주걱비비추
ㅇㅇ
0
0
재수없는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잣나무
ㅅㅂ.. 국가근로되면 개꿀이구나
0
0
나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기중 현장실습 달마다 지급입니다 공지보세용
0
0
개구쟁이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