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선택들은 차이가 있나요?
글쓴이
- 2020.08.13. 11:53
- 195
공대 4-2학기 막학기 입니다.
제가 6학점이 남아서 전공선택 2개를 들어야 하는데
제가 듣고싶고 수업 난이도도 쉬운 2개가 3-2학기에 배정이 되있네요
혹시 4-2학기 전공선택 말고 3-2학기 전공선택을 들으면
안좋은 점이나 불이익이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음
0
0
개구쟁이 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꿀풀
취업한다고 일정겹쳐서 시험빠지고 할때 3학년과목이라고 교수님이 얄짤없이 불이익 주고 안그러겟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것보다 직무 적합성을 따져서 전공선택 잘 하시는 것이 중요함.
0
0
육중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