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원래 방 새로 입주하면 방이 좀 더럽나요?
글쓴이
- 2020.08.14. 00:27
- 14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침대틀 밑이나 베란다 창문 틀 사이 이런데는 청소를 안해놓나요?
에어컨 청소나 세탁기 청소 이런것도 안해주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입주전 5만원 청소지낸거면 다해줌. 그렇지않다면, 청소비 5만원받고 집주인이 대충하는 경우도 있음
0
0
찌질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한 은대난초
나갈때 5만원 내야돼요 그렇다는건 전 세입자도 냈다는건데 그렇다기엔 청소가 하나도 안돼있고 청소업체 불러서 해야될 수준이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맨첨에는 먼지한톨없는 청소를 기대했는데 그게 아닌거같더군요.
그냥 쓰레기 그런거 없는 無의 상태로 치워줄뿐, 바닥의 먼지는 다 닦고, 청소 하셔야 할거에요.
저도 궁금하네요 청소비명목으로 어떤청소를 진행하는지..
그냥 쓰레기 그런거 없는 無의 상태로 치워줄뿐, 바닥의 먼지는 다 닦고, 청소 하셔야 할거에요.
저도 궁금하네요 청소비명목으로 어떤청소를 진행하는지..
0
0
청아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많이 오래된 졸업생이고 원룸 운영하고 있는데 청소 직접합니다.
처음 원룸 운영할땐 청소비 5만원 받은걸로 청소하시는 분께 드리고 맡겼는데 의자도 없이 청소를 다 하셨더군요.
제대로 청소하려면 오전 10시부터 저녁8~9사이에 끝납니다
입주청소 했더라도 내손으로 물티슈 가지고 싱크대며 옷장 바닥 책상등 한번 더 닦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합니다
처음 원룸 운영할땐 청소비 5만원 받은걸로 청소하시는 분께 드리고 맡겼는데 의자도 없이 청소를 다 하셨더군요.
제대로 청소하려면 오전 10시부터 저녁8~9사이에 끝납니다
입주청소 했더라도 내손으로 물티슈 가지고 싱크대며 옷장 바닥 책상등 한번 더 닦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합니다
0
1
치밀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빗살현호색
지금 입주하니 청소상태가 너무 안좋은데 제가 내야될 청소비 5만원을 안낼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청소비 목적으로 내는 돈 치고는 청소상태가 너무 말이 아니라서
청소비 목적으로 내는 돈 치고는 청소상태가 너무 말이 아니라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진을 찍은 뒤 계약자를 찾아가서 청소한 상태로 보이지 않는다. 청소비 특약에 동의할 수 없다. 어필하세요.
0
0
억쎈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빗살현호색
그리고 혹시 청소하실때 매트리스는 청소를 어떻게 하시나요? 옵션일경우에 전 세입자들이 썼던건데 이 청소상태르를 보면 매트리스도 업체에 맡긴적 한번도 없을것같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졸업생이고 원룸 운영중인데 입주시 사람불러서 청소하면 나갈때 청소비 5만원 받고, 아니면 그냥 청소기만 돌려주고 청소비 5만원 안받든지 합니다. 매트리스커버는 사람 바뀔때마다 교체해주고요. 근데 이미 계약하셨으면 5만원 어쩔수 없을것 같아요.. 청소비 받을거면 침대밑 창틀 에어컨 냉장고 정도는 해주는게 맞는것 같은데
0
0
돈많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소비 받아놓고 청소 제대로 안하고 바닥에 커피 자국 남기는 개념없는 집주인도 종종 있습니다. 청소비 삥땅치는거죠;;. 철저히 항의해서 시정 요구하고 따져서 상호 계약서에서 청소 관련 내용 삭제하면 됩니다.
0
0
억쎈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소비 받아도 대충 청소하더라구요. 저도 입주할때 청소 제대로 안한 것 같아서 입주한 날 청소 새로 햇엇던 기억나네요
0
0
흔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요ㅠㅠ 청소비는 그냥 관례 같은건가봐요. 입주할때마다 새로 청소해요ㅠㅠ
0
0
진실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했습니다.
0
0
즐거운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