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 자유관 bhc 맛초킹 남은거 드실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8.16. 18:37
- 646
밖에서 먹고 남은거 포장했는데
기숙사 치킨 반입 금지라고 하네요.
드실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1
귀여운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괭이밥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바지 속에 넣고 들어가세요
1
0
귀여운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괭이밥
???
옛날에는 이런글 올라오면 훈훈했는데
깔끔하게 먹었겠고 올리는글이겠지 ㅉ
다 자취생끼리 이런 시절도 잇는거지 뭔 드럽다 노숙 이런 단어가 허 참 ㅋㅋㅋ
옛날에는 이런글 올라오면 훈훈했는데
깔끔하게 먹었겠고 올리는글이겠지 ㅉ
다 자취생끼리 이런 시절도 잇는거지 뭔 드럽다 노숙 이런 단어가 허 참 ㅋㅋㅋ
0
0
피로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율무
그러게요ㅠ 저 일찍 봤으면 뛰어나갔을거에요ㅠ 소중한 치킨..!!
0
0
개구쟁이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율무
먹다남은거 안드러움?
0
0
교활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보리수나무
니얼굴이 더 드러울듯
0
0
피로한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율무
zzzzzㅋㅋㅋㅋㅋㅋ 같이먹는게 더 손해
0
0
초연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율무
잔반 얻어묵겠다고 기나와서 좋다고 받으실분ㅎㅎ
짬통을 자처하시는 ㅋ
짬통을 자처하시는 ㅋ
0
0
교활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 글쓴이님 아이폰 쓰심?
0
0
신선한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좋은 맘으로 글올린건 알겠는데 너무 드러움
노숙하는 그지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