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은 공익중에 퇴근하고나 주말에 뭐 하실것 같아요?
글쓴이
- 2020.08.16. 19:45
- 279
1. 메이플 같은 게임 광부로 돈 벌기.
2. 자격증 공부하기
3. 하고 싶은 게임하기
4. 운동
5. 주식 같은거 해보기.
알바같은건 못 해요. 2랑 4 하면서 3번하는게 좋은거 같은데 학원비나 용돈으로 쓸 돈이 필요하면 1번도 나쁘지 않을것 같고.. 5번은 제대로 공부하면 나중에 취업해서 돈 벌게 될때 자산 불리는 법을.. ㄹㅇ 실천은 없는 프로 계획러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2.4.5
0
0
잘생긴 세열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퇴근하고 공부해서 여기로 왔습니다..
0
0
창백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양지꽃
퇴근하고 공부하기 쉽지 않으실텐데 대단하시네요. 저는 부산대로 만족해서 수능은 다시 안 칠것 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3,4하고있습니다
0
0
교활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할 것 같네요
0
0
친숙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