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쌍기사 어느정도 잇나요?
글쓴이
- 2020.08.17. 05:19
- 157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기사따기어렵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쌍기사 보는곳도 많이없고.. 1기사 후달리는 사람 아니면 잘 안땀
0
0
못생긴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노랑어리연꽃
ㅇㅎ.. 기사자격증 잘 모르는 자대생인데 이거 많이어려운겁니까 우리학교 전화기 기준으로 대충 합격률이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조금 높은 기사수준으로는 필기에서 3,40프로 합격하고 거기서 또 3,40프로정도가 실기최종합 할거에요
0
0
때리고싶은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홀아비꽃대
전기기사 전기과 기준 필기는 전공과목 그냥 다 평균이상이면 한 3달컷 이고 실기가 좀 빡셈 ㅇㅇ 보통 실기 할 때 쯤에 졸과랑 1학기 기말이나 이렇게 다 겹쳐서 빡셈 그래도 따는 사람들은 따더라
0
0
어리석은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팥배나무
필기가 뭔 3달이나 걸리냐 ㅋㅋ6주면 충분함
0
0
겸손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0%가 평균이라하지만, 실제 제 주위에는 못따는 사람없는듯.
0
0
느린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는 엄청 쉬운시험임 ...문제은행식이고
문제가 1차원적임
떨어지더라도 몇번하면 결국에 다 붙음
문제가 1차원적임
떨어지더라도 몇번하면 결국에 다 붙음
0
0
친숙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다녀보니깐 기사자격증이 있으면 좋은데 필수적인건 아닌거 같아요
면접때도 자격증에 대해선 물어보진 않았네요
면접때도 자격증에 대해선 물어보진 않았네요
0
0
우아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기사 뭐없어요. 딸 가치가없어서 안하는것뿐입니다. 극히 예외적인경우빼구요
0
0
흔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필기는 솔직히 4지선다에 60점컷에 어렵지도않아서 공부했으면 떨어질수가없음..
0
0
키큰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쌍기사 가산점 주는곳도 있지만
그냥 1기사따고 취업하는게 더 빨라서 1기사만 땀
그냥 1기사따고 취업하는게 더 빨라서 1기사만 땀
0
0
절묘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는 공기업가는거아니면 딱히메리트없음
그리고 공기업도 1기사 가산점이랑같아서 굳이쌍기사를..
그리고 공기업도 1기사 가산점이랑같아서 굳이쌍기사를..
0
0
청결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사무직 문과라 잘 모르는데 직장(공기업)에 삼기사?도 있더군요. 부산대는 아닙니다
0
0
한가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마다 난이도 다른데 전기기사 헬...
전기과기준 필기 4~6주 잡아야하고 실기 개 극암
전기과기준 필기 4~6주 잡아야하고 실기 개 극암
0
0
한심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