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볼 때 캔버스화 신어도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20.08.17. 09:19
- 1292
학사장교 면접이고
위아래는 검은색 블레이저랑 슬랙스 입을거 같아요.
반스 올 검은색 신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양말은 정장양말 발목까지 올라오게 신을거에요.
구두를 하나 사는게 나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구두가 나을꺼같아요
0
0
어리석은 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두 꼭 신고 가세요 군대라 복장같은거에 매우 보수적일거같네요
1
0
침울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박을 즐길 필요는 없죠
0
0
찌질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 양복 대여 서비스 있는데 거기서 구두 대여 가능한지 물어보세요
0
0
어두운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시 청년 드림옷장 그런거 검색해보면 면접 있는분들 대여해줍니다. 풀정장에 넥타이 신발 다 빌려주니까 빌려가세여. 떨어져도 상관 없는 곳 아니라면.
0
0
예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거라도 빌리세요
0
0
참혹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