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4개월이면 인턴으로쳐주나요
글쓴이
- 2020.08.17. 09:49
- 838
궁금하네요.. 인턴아니면 자소서에만 쓸수있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장실습도 자소서 작성은 가능한데, 인턴이랑은 개념이 달라요.
0
0
슬픈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아닙니다
기타활동으로 기입하세요
기타활동으로 기입하세요
0
0
근육질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ㄴㄴㄴ절대
0
0
따듯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기입하면.. 바보되죠
0
0
가벼운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장실습 5개월 인턴으로 기입하고 삼전 최종합했어요 괜찮을듯요?
0
0
청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마름
어떻게 기입하나요?? 증빙서류같은거 없어도 되나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장실습지원센터 가면 증빙서류 출력가능해요
0
0
청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마름
증빙서류가근데 현장실습이아니라 장기인턴십으로 처리가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인턴십 (1) 인턴십 (2) 이렇게 학점 인정받고 증빙서류도 그렇게 기재됐어요
0
0
청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마름
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마름
실례지만 현장실습 한학기 통으로 해도 최대 4개월 아닌가요? 어떻게 5개월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청결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무궁화
학기현장실습 계절현장실습 이어서했어요
0
0
청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마름
아하 그럼 4개월만 해도 인턴으로 취급해 주나요?
0
0
청결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무궁화
이름 없는 기업에서 인턴했다고 안쳐주고 그런건 없는거같구요, 저도 스타트업에서 인턴했는데 무슨일했냐 그런거만 잘 말씀하시면 마이너스 되실 일은 없을거같아요
0
0
청결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IT계열인데요. 정규직이랑 같은 일을 시키는 기업에서 현장실습을 했어요.
중소기업이라 가능했던거지, 공공/대기업/학교 에서 현장실습하면 불가능 할거에요. 저는 일부러
저에게 실무를 시켜줄만한 회사를 골라서 지원했어요. 면접볼때도 현장실습생 이지만, 잘하면 실무 시켜주겠다고
확답해준 곳에서 하게 되었죠. 계절-정규-계절 해서 8개월 풀로 채웠구요..
막학기 학교 다녀야해서 학교로 돌아왔는데, 막학기라 학점 포기하고, 공모전/해커톤만 한달에 2~3개정도 꾸준히 나갔었어요
수상률이 50%이상은 되었던거 같습니다. 대상 하나있고, 우수상/장려상 등등 골고루 받았었어요.
졸업과 동시에 경력직으로만 지원했어요. 한게 많아서 신입으로 지원하기에는 아깝더라구요.
2~3년경력 보는 곳들에 지원해서 4개의 회사에 합격했었습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도 2년이상의 경력직 공고였네요.
새벽에 우연히 봐서 제 자랑을 좀 한거 같아 부끄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의 요지는
현장실습을 할때 기간을 채우거나, 학점 받거나 이런거 보다도 어떤 일을 했고, 어떤 성장을 했고, 무엇을 배웠는가에 따라서
대외활동이 될 수 도 있고, 자소서 한줄이 될 수 도 있고, 경력이 될 수 도 있다고 봅니다.
중소기업이라 가능했던거지, 공공/대기업/학교 에서 현장실습하면 불가능 할거에요. 저는 일부러
저에게 실무를 시켜줄만한 회사를 골라서 지원했어요. 면접볼때도 현장실습생 이지만, 잘하면 실무 시켜주겠다고
확답해준 곳에서 하게 되었죠. 계절-정규-계절 해서 8개월 풀로 채웠구요..
막학기 학교 다녀야해서 학교로 돌아왔는데, 막학기라 학점 포기하고, 공모전/해커톤만 한달에 2~3개정도 꾸준히 나갔었어요
수상률이 50%이상은 되었던거 같습니다. 대상 하나있고, 우수상/장려상 등등 골고루 받았었어요.
졸업과 동시에 경력직으로만 지원했어요. 한게 많아서 신입으로 지원하기에는 아깝더라구요.
2~3년경력 보는 곳들에 지원해서 4개의 회사에 합격했었습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도 2년이상의 경력직 공고였네요.
새벽에 우연히 봐서 제 자랑을 좀 한거 같아 부끄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의 요지는
현장실습을 할때 기간을 채우거나, 학점 받거나 이런거 보다도 어떤 일을 했고, 어떤 성장을 했고, 무엇을 배웠는가에 따라서
대외활동이 될 수 도 있고, 자소서 한줄이 될 수 도 있고, 경력이 될 수 도 있다고 봅니다.
0
0
우수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때죽나무
저도 it계열인데 대단하시네여 고생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