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실습 4개월이면 인턴으로쳐주나요

글쓴이
  • 2020.08.17. 09:49
  • 838

궁금하네요.. 인턴아니면 자소서에만 쓸수있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6
슬픈 쑥방망이 20.08.17. 09:53
현장실습도 자소서 작성은 가능한데, 인턴이랑은 개념이 달라요.
0 0
근육질 수리취 20.08.17. 10:30
전혀아닙니다
기타활동으로 기입하세요
0 0
따듯한 맨드라미 20.08.17. 12:05
ㄴㄴㄴㄴㄴ절대
0 0
가벼운 먹넌출 20.08.17. 12:06
그거 기입하면.. 바보되죠
0 0
청결한 마름 20.08.17. 13:57
현장실습 5개월 인턴으로 기입하고 삼전 최종합했어요 괜찮을듯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8.17. 15:54
청결한 마름
어떻게 기입하나요?? 증빙서류같은거 없어도 되나봐요:?
0 0
청결한 마름 20.08.17. 15:55
글쓴이
현장실습지원센터 가면 증빙서류 출력가능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8.17. 15:56
청결한 마름
증빙서류가근데 현장실습이아니라 장기인턴십으로 처리가되는건가요?
0 0
청결한 마름 20.08.17. 15:58
글쓴이
네 인턴십 (1) 인턴십 (2) 이렇게 학점 인정받고 증빙서류도 그렇게 기재됐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8.17. 16:02
청결한 마름
오.. 감사합니다
0 0
청결한 무궁화 20.08.18. 23:28
청결한 마름
실례지만 현장실습 한학기 통으로 해도 최대 4개월 아닌가요? 어떻게 5개월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0 0
청결한 마름 20.08.19. 07:52
청결한 무궁화
학기현장실습 계절현장실습 이어서했어요
0 0
청결한 무궁화 20.08.19. 10:31
청결한 마름
아하 그럼 4개월만 해도 인턴으로 취급해 주나요?
0 0
청결한 마름 20.08.19. 10:32
청결한 무궁화
이름 없는 기업에서 인턴했다고 안쳐주고 그런건 없는거같구요, 저도 스타트업에서 인턴했는데 무슨일했냐 그런거만 잘 말씀하시면 마이너스 되실 일은 없을거같아요
0 0
우수한 때죽나무 20.08.18. 01:57
저는 IT계열인데요. 정규직이랑 같은 일을 시키는 기업에서 현장실습을 했어요.
중소기업이라 가능했던거지, 공공/대기업/학교 에서 현장실습하면 불가능 할거에요. 저는 일부러
저에게 실무를 시켜줄만한 회사를 골라서 지원했어요. 면접볼때도 현장실습생 이지만, 잘하면 실무 시켜주겠다고
확답해준 곳에서 하게 되었죠. 계절-정규-계절 해서 8개월 풀로 채웠구요..
막학기 학교 다녀야해서 학교로 돌아왔는데, 막학기라 학점 포기하고, 공모전/해커톤만 한달에 2~3개정도 꾸준히 나갔었어요
수상률이 50%이상은 되었던거 같습니다. 대상 하나있고, 우수상/장려상 등등 골고루 받았었어요.
졸업과 동시에 경력직으로만 지원했어요. 한게 많아서 신입으로 지원하기에는 아깝더라구요.
2~3년경력 보는 곳들에 지원해서 4개의 회사에 합격했었습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도 2년이상의 경력직 공고였네요.
새벽에 우연히 봐서 제 자랑을 좀 한거 같아 부끄럽습니다. 하지만, 제가 드리고 싶은 말의 요지는
현장실습을 할때 기간을 채우거나, 학점 받거나 이런거 보다도 어떤 일을 했고, 어떤 성장을 했고, 무엇을 배웠는가에 따라서
대외활동이 될 수 도 있고, 자소서 한줄이 될 수 도 있고, 경력이 될 수 도 있다고 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8.18. 08:49
우수한 때죽나무
저도 it계열인데 대단하시네여 고생하셨어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