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힐링은 어떤거에요?
글쓴이
- 2020.08.17. 10:45
- 412
저는 요즘 시원한 아아 한잔마시면서 이런저런 생각하는건데
여러분들은 힐링은 어떤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취미생활이 곧 힐링이죠
0
0
참혹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버거킹가서 사이드 다시키고 혼자 먹는거요
0
0
특이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글라디올러스
ㅋㅋㅋㅋㅋㅋ
0
0
화사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읽는게 장땡
0
0
참혹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래방가는거였는데 코로롱때문에 다 망했어요
0
0
추운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1스요
1
0
똑똑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아 마시면서 아무생각없이 좋아하는 노래듣는거요 ㅎ-ㅎ
0
0
살벌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스테틱 마사지받는거요
0
0
민망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후에 아메리카노 먹고, 목욕하고, 맥주한잔하는거요.
0
0
착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