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기준이 왜이럼
글쓴이
- 2020.08.17. 15:30
- 29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는게 무료해서 취미라도 배우려고 신청하려고했는데
세전 300이상은 신청도못하게해놨네 ㅡㅡ;
어중간하게벌면 세금만 많이떼고 지원되는건없고
사는거 서럽네
권한이 없습니다.
취미로는 평생교육쪽 찾아봐요
0
0
다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0이상 대기업근로자만 안되는거아닌가요?
0
0
불쌍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0
0
고고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이나라는 돈좀버는사람들이 호구인거몰랐음?
0
0
촉박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