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필합분들
글쓴이
- 2020.08.18. 09:41
- 743
면접준비 어떻게들 하나요??
면접스터디 구하시는분 있으신가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 몇년하셨어요??
0
0
큰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곰딸기
본격적으로는 7~8개월 정도요
면접 준비하시나요??????
면접 준비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접스터디 하려 했는데 코로나 걸리면 면접 못본다고 해서 고민되네요 ㅜ 온라인으로 해야될지.. 고민중이네요 전
0
0
겸연쩍은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감국
저도 고민인데 그래도 하나는 해야할거 같아서요
혼자 준비하실건가요?
혼자 준비하실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코로나 때문에 기업들도 화상회의 많이 하고 앱도 구글 meet나 마이크로소프트 teams 같이 괜찮게 있는 것 같아서 비대면으로 사람 구해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0
0
겸연쩍은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연쩍은 감국
혹시 하신다면 저도 끼워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마이파티에 글 올렸어요~ 생각있으시면 오세요~
0
0
겸연쩍은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괜히 돌아다니면 코로나걸릴까봐 혼자 하려구요
0
0
깔끔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