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직하신 선배 후배님들 중 예비받았다가 합격하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8.18. 14:09
- 1705
채용 인원은 1명인 곳인데,
최종합격자 바로 그 다음 예비 1번을 받았습니다
혹시나 이런 경우에서 채용된분 계시나요?
계속 연락오는거 조회하면서 기다리는 자세를 취해야할까요
vs 아니면 깔끔하게 포기하고 그냥 또 공부시작해야 할까요?
심란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합격하신분이 여러군데 합격했으면 좋겠지만 요즘같은시국엔... 채용이 적어서 안될가능성이높아요. 마음비우고있어요 기대하면 상처받..
0
0
황송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같은 킹시국에 10명 뽑는곳 예비 1번도 잘 안돼요. 마음비우세여 ㅠ
0
0
따듯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공기업 계약직 지원하고 떨어졌는데 한달 반인가 뒤에 올 수 있냐고 전화랑 문자옴. 근데 그 회사 정규직하고 무기계약직도 예전에 썼엇는데 둘다 떨어졌었고 계약직은 진짜 마지막으로 써본다 생각으로 했엇는데 떨어지니까. 도저히 멘탈 나가서 오라고 연락와도 걍 안가고싶더라. 그때 공기업 접고 다른 공부 하고 있기도 했고. 티오 1명이면 기대안하는게 정신상태에 이로울듯
0
0
슬픈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1명뽑는곳 예비였는데 최종합격자분 일하다가 추노하셨는데도 연락안왔어요
0
0
근엄한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첨에 예비번호 없었는데 한 한달뒤에 연락받았었어요 물론 다른기관 재직중이라 거기 안갔지만요!
1
0
촉촉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