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이면 공부하는 습관 생길까요?
글쓴이
- 2020.08.19. 11:34
- 723
공부 너무 안해서 서울에 cpa 학원 들어왔는데 5개월 남았거든요. 그 안에 1차 붙는건 사실상 불가능이고 그 후에 부산 내려가야할듯 한데 그 안에 공부 습관 붙어서 내려가서도 그만큼 할까요? 아니면 1차 보고 나서도 부모님 설득해서 학원 다니는게 나을까여?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공부 습관들이는거 생각보다 오래 안걸려요 한달도 안걸림 물론 해내겠다는 마음과 의지가 중요하겠지만 때려치고 일어나고싶을때 세번만 다시 생각해봐요 내가 시험떨어지고 지금 공부 안한 시간을 얼마나 후회할지, 지금 공부를 안하고 할 다른 일들이 나에게 어떤 즐거움이나 가치를 주는 일인지, 진짜 지금 공부를 그만둬도 될만큼 나는 열심히했는지 생각해보면 그래 조금만 더 하자 마음 들고 그러다보면 공부시간 많이 늘어나요
0
0
깜찍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장 2년 앞만 봐도 또 똑같은 공부하는 모습 상상해보세요. 5개월은 사치
0
0
한심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개월동안 공부습관 잡겠다는거부터 글러먹음
5주안에 ㄱㄱ
5주안에 ㄱㄱ
0
0
불쌍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습관 들이는데 90일정도면 된대용
0
0
초연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다닥냉이
돌아오면 마음 풀릴까봐요ㅠ 그나저나 코로나땜에 휴원했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학원에서 10개월동안 하루 10시간 공부하는 습관 들여놨지만 결국 환경이 바뀌니 똑같더라구요 ㅋ 결국 현재 처해있는 환경이 중요한듯해요
0
0
황홀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