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남았는데 일선으로 안 열어 준다는데, 교수님게 메일넣으면
글쓴이
- 2020.08.19. 11:43
- 342
일선으로 열어 줄까요? 자리 좀 많이 남았다던데 과사에 전화해보니 안 열어준다고 하더라구요...이번학기 15학점 듣게 생겼는데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선으로 열어 줄까요? 자리 좀 많이 남았다던데 과사에 전화해보니 안 열어준다고 하더라구요...이번학기 15학점 듣게 생겼는데 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