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글쓴이
- 2020.08.19. 22:32
- 373
ㄹ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지말고 뭐라도 해보세요. 당장 지금 할 수 있는것. 원대한 꿈을 가지고 퇴사를 하셨다면 지금이 더 힘들수 있으시겠지만 정말 작은일부터 하나하나 해 나가다보면 괜찮아지실거에요
0
0
거대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채송화
열심히 하는데 계속 방향이 틀어지네여 ㅠㅠㅠ 이나이에 이러고 있는 사람 진짜 저뿐이겠죠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채송화
괜히 나왓내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혼 ㄱㄱ 남자든여자든 주부
0
0
냉정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재이
0
0
난쟁이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쟁이 조
진짜 너무 힘들어 죽겠는 사람한테 이런말 안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
0
0
난쟁이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점수 만료됐을테니 그거부터 학원 끊어서 다니세요
멘붕하실거 없음.
원래 그 나이때가 1차로 한번 그렇게들 하는 나이임.
저는 올해 34살이고 제 친구들 딱 30살때부터 이직, 재취업 경험한 애들 많습니다. 지금 다시 다른회사에서 다들 잘 지내고 있음. 그리고 님 배부른소리인게 지금 28살 이런애들보다 님 형편이 나아요 신규 안뽑는거 님도 알잖아여 경력직이 훨 들어가기쉽지..
멘붕하실거 없음.
원래 그 나이때가 1차로 한번 그렇게들 하는 나이임.
저는 올해 34살이고 제 친구들 딱 30살때부터 이직, 재취업 경험한 애들 많습니다. 지금 다시 다른회사에서 다들 잘 지내고 있음. 그리고 님 배부른소리인게 지금 28살 이런애들보다 님 형편이 나아요 신규 안뽑는거 님도 알잖아여 경력직이 훨 들어가기쉽지..
0
0
겸손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양배추
전 32살인데요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냥 대놓고 사람들 옮겨다니는 시기임
0
0
겸손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