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입사 신청 또 받나요?
글쓴이
- 2020.08.20. 01:41
- 26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되면
인원수 많이 빠질 거 같은데
기숙사 들어가고 싶습니당
학기중에 언제쯤 기숙사 재신청이 열릴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되면
인원수 많이 빠질 거 같은데
기숙사 들어가고 싶습니당
학기중에 언제쯤 기숙사 재신청이 열릴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