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가 이렇게 심각한데
글쓴이
- 2020.08.20. 12:27
- 156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서울쪽은 지역이동이 많아서 대구때보다 더 심하고 정부에서 이번 일주일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이번 주 주말에 치는 대규모 시험들은 왜 취소하거나 연기를 하지 않는 건가요?? 알아보니깐 지역이동은 거의 필수적으로 일어나는거 같던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이번주 토요일 예정 어문회 한자시험 취소됐는데.. 허탈하네요....
0
0
상냥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비목나무
한자시험보다 더 대규모인 시험들은 정작 취소가 안되는데... 아이러니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코로나가 절대 안 없어진다는걸 알았으니까요..
0
0
똥마려운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거제수나무
그렇긴하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주 행시치고 다음주 부터 3단계 갈듯여
0
0
수줍은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금송
제 생각이랑 비슷하네요 월요일날 5-6시쯤에 회의끝내고 3단계 갈 거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장에 시험을 취소하면 장소섭외비나 대행사에서의 손실이 엄청나니깐 합리적 선택을 한거죠. 그리고 시험장에서의 집단감염도 다른 곳에 비해선 매우 확률이 적은것도 한몫하고요
0
0
똥마려운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기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니에요? 시험장은 철저하게 관리라도 하지 카페, 워터파크, 피서지 싹 다 열어놓고 예비군도 진행하는데...걍 이미 코로나는 통제 불가능임. 국민들이 마스크 열심히 쓰고 다니는게 답이지 지금은 어느 집단이든 표적 검사하면 무조건 양성 줄줄이 튀어나옴
1
2
머리나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측백나무
아 저는 시험장에서 걸리거나 유포되는 게 아니라 대부분 시험치는 사람들이 대학생이다보니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는 점과 타 지역으로 이동한다는 점이 문제라고 생각했습니다.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질병보다 훨 무서운게 스팩 못 쌓고 취업 못하는거죠.
1
0
똥마려운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